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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

피해구제 후기

피해구제 대표사례

무직 피해자 구제 후기

무직 피해자 구제 후기

기초생활수급자 신분으로 개인회생을 진행 중이시던 피해자분이 도움을 요청하셔서 내용 확인 후 일대일 담당자 배정 및 해결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해당 피해자분은 어려운 상황에서 불법사금융을 이용하게 되었고, 개인회생을 진행하면서 취직 후 빚을 갚아나갈 것을 계획했지만, 상황은 점점 더 악조건으로 변해갔다고 합니다.

불법사금융 업체에서 요구한 금액을 상환했지만, 추가적인 이자를 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협박 등의 불법추심을 겪었다고 합니다.

지속되는 고통스러운 시간에 피해자분은 결국 삶에 대한 불확실함과 죄책감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실낱같은 희망이라도 얻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하다 불법사금융 피해구제센터를 알게 되어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정신적으로 심각한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피해자분의 상황을 파악하고, 담당자를 배정해 드렸습니다. 담당자 배정 후 1~2시간 만에 불법사금융업자들의 추심 연락과 부모님 협박 전화도 멈추었으며, 24시간 이내 모든 해결을 도와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상담연결 : 1551 - 2241
(불법사금융 피해구제센터)